루나 S를 어제 찾아왔고,
사실상의 리퍼상태이기는 하다.
하우징까지 바뀌었고, 메인보드 2번, 서브보드 2번, 액정 1번, 버튼 1번.
결론. 같은장소 같은 시간에 두개의 폰으로 데이터 로스율을 달라.
라는 한상이 고객지원팀장의 말. 고객이 데이터 손실에 대한 자료를
떠먹여줘도 자기네 물건만 그런게 아니다라고 뺴애애애액의 또 시전이랄까
블루투스나 LTE각종 시스템불안정겪는 고객이 한둘도 아니고....
sk 회선 초과상황이라 더 난감하고 머리아프기는 하다.
일단 kt 선불 데이터 무료심을 신청은 해두긴했었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