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6일 화요일

대출

국민은행에 전액 중도 상환했다. 

ㅡ_.... 어? 대출정보 해지를 안해줬다.

이걸 굳이 고객이 다 일일이 말해줘야하나.

전에는 국민-국민대환이라 신경안썼던 건지

김차장님이라 신경을 안썼던 건지..


그때비하면 2주의 여유있는 시간인데도

신한은행 직원의 실수와 모르쇠와 무식과...

관심없음과 짜증을 받아내면서.... 


정말 이래야하나 ㅡ_... 라는 깊은 빡침과

hug로 했다가 은행원말 따라 hf로 했는데

결국은 sh로 처리하는게 나았다고 생각이 된다.

hf에서 한도승인이 적절하게 나지않아 또 문제가 되었다.


후... 그래놓고 자기일 다 던져놓고 내꺼만 봐야하냐고 징징거린다

ㅡ_ㅡ... 으아.... C.... 이냔이... 어차피 내꺼 보는거 2,3분정도면서...

징징거리기는 5G는.... 기간이 얼마 안남아 달래가면서 하긴해야하지만서도

고객입장에서 이래야하나... 하는 현타가 온다. 


sh도 담당자 뺴고는 전혀 사항 몰라서 결국 담당자하고만 이야기하게되기도 했지만

ㅡ_.... 현타가 요즘 자주온다. 


대출 상품을 잘 모르는 은행원

과정에 실수까지 해도 그냥 이쁘니까 대충 넘어가주니

고객한테 짜증내고 징징거리는 은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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